믹싱 예제

이제 혼합의 모든 `규칙`을 배웠으니, 그들 모두를 깰. 그럼 어쩌면 그들 모두. 그러나 좋은 혼합은 항상 창조적 인 혼합이다. 믹스와 함께 기회를 가져 가라. 혼합은 하룻밤 사이에 배울 수있는 교과서 과정이 아닙니다. 그것은 동등한 부분 노하우, 본능, 그리고 위험을 감수. 그것은 당신의 과정에서 가장 창조적 인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일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고 말하는 건조하고 오래된 가이드를 따라 그것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오보에에 플랜저를 놓고 싶다면 오보에에 플랜저를 올려놓으세요! 바로 가기가 없습니다. 분홍색 소음과 혼합하면 더 나은 사운드음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특정 샘플을 EQing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예입니다 : 이러한 전후 예는 비할 데없는 믹스에서 아티스트 거친 믹스와 최종 믹스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우리는 전문적인 믹스의 중요성과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에 만들 수있는 중요한 차이를 보여주기 위해이러한 파일을 게시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프로세스는 한 정거장 상점이 아닙니다. 끊임없이 돌아가서 작은 조정을 반복해서 하십시오. 모든 것이 함께 모이기 전에 모든 것이 무너질 것입니다. 혼합은 거품, 헹위, 반복 과정입니다. 완벽한 믹스가 될 때까지 보관하십시오. 좋은 믹스는 종종 바로 전에 여러 버전과 여러 세션을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르는 것은 드럼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 모든 샘플은 창의적인 자르기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많은 DAW는 상당히 신뢰할 수있는 결과로 자동으로 잘라 낼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나는 Ableton의 심플에 더 자세히보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 줄거야,하지만 같은 개념은 상관없이 당신이 사용하는 DAW를 적용합니다. 역학은 사운드의 가장 큰 부분과 가장 조용한 부분 사이의 공간을 가리킵니다. 각 부품 사이의 공간을 일반적으로 동적 범위라고 합니다. 이 정의는 전체 노래 또는 특정 사운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이크와 사전 앰프와 트랙을 기록하거나, 자신을 위해 혼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전 기록 샘플 팩을 사용하는 경우 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비전을 제어하면 음악이 한 단계 더 나아집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더 나은 프로듀서를 만들 것입니다.

이러한 기본 팁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더 구체적인 자원을 추구하기 전에 갈 수있는 한 당신의 믹스를 얻을 것이다. 시작해 봅시다! 작업의 마지막 10 %가 실제로 작업의 90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창조적 인 블록을 피하기 위해 LANDR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끝났다는 것을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마스터 듣는 것입니다. 샘플과 혼합이 가이드에서, 아시브는 당신의 샘플을 청소, 혼합, 트랙에 대한 준비를 얻기위한 6 단계를 통해 당신을 걸을 수 있습니다. 모든 처리는 큰 그림을 염두에 두고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트랙으로 가는 곳의 뚜렷한 감각을 가지고 자주 참조.

믹스 다운을 포스트 믹스 마스터링 단계에 최적으로 만듭니다. 완벽한 노래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마음에 소리와 혼합하는 것입니다. 힙합에서 보컬, 킥, 스네어 드럼이 노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분홍색 노이즈 방법은 가장 중요한 트랙 – 패드 아래에 그들 모두를 묻었다. 참고 : 당신의 갈가 마귀가 소음 발생기 플러그인이없는 경우, 여기에서 분홍색 노이즈 파일을 다운로드. 페이지 왼쪽의 “소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EQ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십시오. 행에 2 또는 3 개의 다른 EQ를 넣어. 일부 EQ는 한 가지에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그래서 함께 그들을 문자열로 모든 것의 최선을 얻을. 그것을 할 수있는 잘못된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이 잘못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실험에서 자신을 다시 개최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EQing 샘플에 대한 규칙은 다른 소리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샘플에는 더 넓은 범위의 주파수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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